MY MENU
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
Korean Society for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

  • STEP 01

    회원가입안내

  • STEP 02

    회원약관동의

  • STEP 03

    회원정보입력

  • STEP 04

    회원가입완료

  1. 1) 투고 시 저자 중 최소 1인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의 해당연도 정회원 연회를 납부한 회원이여야 합니다.
    연회비 납부계좌 : 하나은행 551-810058-76907 성용준 (소비자광고심리학회)
  2. 2)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상시투고 상시게재 체계를 채택하고 있으며 안내되는 투고기한은 투고일정을 감안한 권고일입니다.
  3. 3)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제 16권 2호 (2015년 5월 31일 발간)부터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투고시스템(JAMS)에 투고된 논문 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모든 투고자께서는 JAMS 시스템 (http://kscap.jams.or.kr)에 회원가입 후 투고 절차 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  4. 4)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