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회지

투고안내

    1) 투고 시 저자 중 최소 1인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의 해당연도 정회원 연회를 납부한 회원이여야 합니다.
    연회비 납부계좌: 하나은행 506-910051-65905 이병관(소비자광고심리학회)

    2)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상시투고 상시게재 체계를 채택하고 있으며 안내되는 투고기한은 투고일정을 감안한 권고일입니다.

    3)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6만원의 심사비를 받고 있습니다. 심사비가 납부되어야 투고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심사비 납부계좌: 대구은행 207-13-144408 (예금주: 박은아)

    4)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제 16권 2호 (2015년 5월 31일 발간)부터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투고시스템(JAMS)에 투고된 논문 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모든 투고자께서는 JAMS 시스템 (http://kscap.jams.or.kr)에 회원가입 후 투고 절차 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   5) 문의
    -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편집위원장 박은아(대구대학교) Tel) 053-850-6362
    -편집간사 우연후 010-9209-8217 kscapeditcom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