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투고요령
투고신청
발간 및 심사규정
1) 저자 중 최소 1인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회원가입과 연회비 납부 필수

2) 본 학회지는 상시 투고 체계를 채택하고 있으나, 매 호에 대한 투고 마감일은 매 호 발간일 기준 60일 전임.

3) 논문투고시 해당 논문의 제목, 모든 저자들의 연락처(전화, 이메일, 주소)를 별도의 페이지에 명시하여야 함.

4) 심사비 6만원이 납부되어야 투고가 완료된 것임.
   - 심사료 및 게재로 납부 계좌: 신한은행 110-469-548237 (예금주: 양병화)

5) 접수처
   -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편집위원장 양병화
   - 투고 및 심사관련 문의: kscapeditcom@gmail.com, 편집간사 김상후(010-9307-1018)

* 제 16권 2호(2015년 5월 31일 발간 예정)부터 한국연구재단에서
 제공하는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(JAMS 2.0)을 이용하여 투고 및 심사의 전반적인 과정을
 진행하고자 하오니가급적 JAMS 시스템(http://kscap.jams.or.kr)에 회원가입 후 투고 바람.